자전거 가방이 필요해서 고른 락브로스 안장가방

자전거 가방이 필요해서 고른 락브로스 안장가방

자전거 앞에 원래 바구니를 달고 다녔었는데 들어가는 물건에 비해서 바구니가 커서 바구니를 떼기로 결정했다. 자전거 가게에 가서 떼면 더 좋겠으나 그러면 또 자전거를 끌고 가야하고 바구니를 들고 오는게 문제가 될 것 같아서 그냥 집에서 세워두고 바구니 제거했다. 바구니를 제거하니 작은 안장 가방이 필요해져서 인터넷으로 상품을 알아보다가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있길래 이걸로 골랐다.

상품명은 락브로스 안장가방. 날렵한 디자인과 아래쪽으로 가방이 열리는 만듦새가 마음에 들었다. 크기는 좀 작은편으로 라지 사이즈의 경우 아이폰7플러스가 딱 맞게 들어갈 정도의 사이즈다. 나는 보통 자전거 탈 때 비상용 돈 조금이랑 체크카드 처럼 간단한 것들을 들고 가는편이라서 이정도 사이즈면 충분할걸로 생각한다.

안장 밑에다가 설치했다. 다행스럽게도 자전거랑 잘 어울렸다. 문제는 원래 이 자리에 후미등을 달아두었었는데 가방으로 가려지면서 후미등을 설치하기가 애매해졌다는것. 그래서 가방 뒤에 보면 후미등을 꽂을 수 있는 약간의 공간이 있는데 여기에 꽂으려면 또 튼튼한 클립이 필요하다. 그래서 후미등도 새로 샀다. 후미등은 다른 포스팅에서…

가방 사두고 빨리 자전거 타러 가고 싶은데 장마… 때문에 오래도록 자전거를 못타서 너무 아쉽다.

쿠팡에서 상품 보기 → https://coupa.ng/bHHnjN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