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옥동 죠스떡볶이 반반떡볶이세트

반응형

떡볶이랑 순대, 튀김 등 분식류는 주기적으로 먹어줘야하는 약간 포션같은거다. 안동은 다행스럽게도 시내 떡볶이 골목의 퀄리티가 매우 좋은 편이라서 마음만 먹으면 가서 맛볼 수 있지만, 떡볶이 골목은 서서 먹어야하고 해서 조금 불편하다. 떡볶이가 너무 땡겨가지고 며칠전부터 군침 흘리고 있다가 옥동 죠스떡볶이로 고우! 무인주문기로 돼 있어서 주문하기가 편하다. 옥동 죠스떡볶이도 꽤 오래도록 장사하고 있는데 가끔 생각날 때 가서 간단하게 먹으면 너무 맛있다. ㅎㅎ 포장손님들도 많았다.

이번에 안동 옥동 죠스떡볶이에 먹은 것들. 반반떡볶이세트랑 떡볶이 한쪽 구성은 짜장떡볶이로 해보았다.

옥동에 있는 옥동 죠스떡볶이. 죠스인지 조스인지 매번 헷갈린다. 벌써 7주년이 되었다고 한다. 와우!

 

이번에 먹은 반반떡볶이세트. 2인용인 것 같다. 떡볶이 반반에 튀김, 어묵, 순대 구성이다. 

 

일단 떡볶이는 반반 떡볶이 ㅋㅋ 한쪽은 짜장떡볶이인데 호불호가 조금 갈리는 것 같다. 나는 호! 짜장소스랑 떡볶이 소스를 잘 섞어서 먹으니까 맛이 알록달록하다고 해야하나 다채롭다 ㅎㅎ 내 친구는 별로 안좋아하더라. 내가 다 먹음 ㅋㅋ 

순대. 죠스떡볶이에 있는 순대가 쫄깃쫄깃하니 정말 맛있다. 간은 나는 예전에는 좋아했는데 나이먹었는지 이제는 좋아하지 않아서 올패스하고 순대만 먹었다.

 

어묵. 커다란 어묵들이 많이 들어있고 국물이 많아서 너무 좋았다.

 

튀김. 엄청 뜨겁게 나와서 처음에 먹을 때 혀 데일뻔 ㅋㅋ 김말이, 오징어튀김 등 여러가지 들어있다. 간장도 찍어먹고 떡볶이 국물도 찍어먹고 !

 

떡볶이에는 계란후라이가 들어있는데 계란 좋아하는 나로서는 베스트! 반숙이라서 안에 톡 터트려서 먹는 레시피도 맛있을 것 같다. 처음에 보니까 양 별로 없는줄 알았는데 먹다보니 아직 덜 먹었는데도 배불러옴....ㅋㅋ 양 의외로 많은듯

 

떡볶이에 쿨피스는 국룰이지 ! 별로 많이 매운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구색으로 쿨피스 한 개 씩 클리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