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방문해본 청도 신화랑풍류마을

반응형

 

경상북도 청도에 있는 신화랑 풍류마을에 처음으로 가보았다. 오픈한지 오래지 않았는지 건물이 굉장히 깨끗했고 신식 건물 분위기가 물씬 풍겼다. 안타깝게도 여행이나 힐링으로 방문한 것은 아니었고 업무차 방문하게 되었는데 간 김에 몇 컷으로 사진도 찍고 잠시 기록을 남겨보았다. 주차장이 꽤나 넓어서 대규모 관람객도 받을 수 있을 것 같다.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다양한 콘텐츠들이 있었고 실제로 눈으로 봤을 때에도 VR 체험관이나 전시관 등 볼거리가 풍부한 공간인점을 알 수 있었다. 

 

뒷편으로 가서 계단을 올라가면 강의실이 별도로 있는데 겉모습이 굉장히 예쁘게 잘 되어 있고 주변 풍경과도 너무 잘 어울리는 곳이다. 내부는 촬영하지 않았다. 

 

규모가 크고 볼거리가 많은것 같아서 나중에 시간이 나면, 여행객으로 한 번 방문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런데 위치가 청도군의 중심가쪽이 아니다보니 거리가 꽤 멀다... 청도군청에서도 30분 정도 걸리는 것 같고, 안동에서 출발할 경우에는 2시간이 조금 넘게 가야하는 곳이다. 게다가 가는 길에 꼬부랑 산 길을 하나 통과해야하는 부분도 있다. 한적한 곳에 자리잡고 있는 까닭으로 보인다. 근처 지역으로 갈 때 잠시 들러봐도 좋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