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코털제거기 NT3650 내돈내산 구매후기

반응형

코털 관리가 힘들어서 평소에는 그냥 쪽집게로 뽑아버리거나 가위로 정리하곤 했었는데 이번에 필립스에서 나온 코털제거기 NT3000, NT3650 제품을 구매해보았다.

기존에 필립스 전기면도기를 잘 쓰고 있어서 필립스 제품에 대한 기대감은 있는 상태였다. 가격이 저렴하고 성능이 좋다는 후기가 많아서 한 번 사보았다. 

 

구성품은 대충 이렇게 돼 있는데 그냥 코털제거 기능이 잘 작동하면 될 정도다. 

기본적으로 필립스 건전지 1개가 들어있어서 구매하자마자 바로 작동시켜서 사용이 가능하다. 

 

직접 사용을 해보았는데 아직 코털제거기로 코털을 관리하는게 능숙하지가 않아서인지 마음먹은대로 되지는 않는 느낌이다. 

그래도 일단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뭔가 코털제거기로 코털을 정리했을 때의 그 짧은 쾌감같은게 있어서 좀 관리를 능숙하게 할 수 있을 때 까지는 어느정도 활용과 연습이 필요할 것 같다. 

지금까지 코털 관리를 위해서 가위, 쪽집게, 수동 코털제거기 등 여러개를 사서 써보고 해보았는데 마음에 드는걸 찾는게 정말 어려웠다. 수동 코털제거기의 경우 금방 고장나버려서 이제는 버려야할 것 같아서 필립스 코털제거기처럼 건전지나 배터리로 작동하는 코털제거기가 좀 더 장기적으로 유리할 것 같긴 하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