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송이 해바라기 활짝! 경북 예천 내성천 하천둔치 해바라기 경관단지
- 여행 정보/관광 여행지
- 2022. 8. 7.
경상북도 예천에 새로 조성된 해바라기 경관단지를 다녀왔습니다. 이 곳은 올해 처음으로 일반에 공개된 곳으로 최근에 해바라기 등을 식재하여 조성한 공간이에요. 올해 갓 태어난 해바라기 단지라서 아직 사람들이 잘 모르는 숨은 명소입니다!
현재 경북 예천에서는 2022 예천곤충축제가 8월 15일까지 진행되고 있는데요. 축제와 함께 해바라기 경관단지도 즐겨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경상북도 예천군 호명면 월포리 일대에 있는 해바라기 경관단지는 최근에 식재한 덕분에 해바라기의 꽃 모양이 아주 깨끗하고 싱글합니다. 전체에 1만 송이 이상의 해바라기가 있다고 하는데요. 직접 다녀와보니 정말 장관을 연출하는 것이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공간이었습니다.
이곳은 호명면새마을협의회와 호명면새마을부녀회에서 조성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과거에는 해바라기 밭이 아니라 억새와 잡초들로 무성했던 유휴지였다고 해요. 이 곳에 코스모스를 비롯해 해바라기를 식재하여 멋지게 탈바꿈 한 공간이 되었습니다.
사진 촬영일자는 2022년 8월 7일 오후입니다. 현재 절정을 이루고 있으며 예상으로는 8월 15일~8월 20일까지 절정을 이룰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근처에 그늘이 없고 날씨가 요즘 많이 더워서 경관을 감상하는데 다소 까다로운 부분은 있지만, 예쁜 해바라기들로 둘러쌓인 공간을 감상하는건 정말 멋진 경험이었습니다!
예쁘게 꽃피운 해바라기들이 관람객을 반겨주는 공간입니다!
이곳은 SNS에도 많이 홍보가 되었다고 하는데, SNS에서 본적이 아직 없었어서 모르고 있던 곳이었는데요. 2022 예천곤충축제 현장을 다녀오면서 보니까 현수막이 있고 주소가 나와있어서 그 주소로 가니 발견했습니다 ! ㅎㅎ
실제 눈으로 보면 더 많은 해바라기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강둑에서 내려다보는 해바라기들이 정말 멋있었어요!
정말 넓은 공간이 해바라기들이 많아서 다른 지역의 해바라기 유명 명소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공간이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어도 정말 잘 나오는 포인트입니다!
예천군 중심가와 멀지 않은 곳에 조성된 해바라기 경관단지이며 경상북도청에서도 가까워서 근교로 나들이 장소로도 손색없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조성된 예천 내성천 하천둔치 해바라기 경관단지에서 예쁜 해바라기 감상하시고 즐거운 추억도 기록으로 남겨보세요~!
주소는 경상북도 예천군 호명면 월포리 624-4번지를 검색해서 가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