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용상 별난아재맥주 새로생긴 가성비 용상 술집
- 맛집 카페/맛집
- 2022. 12. 16.
안동 용상 전거리길에 별난아재맥주라고 새로 생긴 술집이 있다고해서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지인이 운동하는 코스라고 하는데 운동하다가 우연하게 발견해서 가보니까 가성비가 괜찮고 맛이나 양도 만족스러워서 함께 가자고해서 간 곳이에요.
간판은 사진찍기가 좀 어렵더라고요. 복권판매 액스배너는 없으면 더 좋았을것 같긴 합니다. 아무튼 저온숙성 살얼음맥주를 시그니처로 하고 있는 별난아재맥주입니다. 약간 할맥 비슷한 그런 체인점인 것 같습니다.
안동 용상 별난아재맥주 메뉴판입니다. 염통꼬치를 좋아해서 주문을 해보았으나 삭제될 메뉴라고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반반똥집이랑 유부어묵탕을 주문했고 아이스맥주 500cc를 시켰습니다.
안동 용상 별난아재맥주가 좋은점이 안쪽에는 방으로 된 곳이 2군데가 있습니다. 방마다 테이블이 2개씩 있는데 바로 옆에 좀 붙어있는 스타일이라서 자리가 정말 없지않으면 옆에 다른 그룹이 있으면 자리잡기는 좀 꺼려지긴 하더라고요.
저희는 좀 일찍갔던터라 방 한칸에 자리 있어서 오붓하게 대화하면서 정말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현재는 아직 많이 알려진 곳이 아니라서 그런지 주변 주민분들이나 어르신분들도 많이 오시더라고요.
여기에서 파는 500cc짜리 아이스맥주입니다. 시원~~한게 참 좋았어요. 한겨울이었는데도 맥주는 시원한게 잘 넘어가더라고요.
반반똥집입니다. 가격 대비 양이 꽤 푸짐해요. 식감도 좋습니다. 식으면 맛이 좀 떨어지긴 했는데, 따뜻할 때 먹으면 정말 맛납니다. 찍어먹을 소금 같은걸 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후라이드도 맛있고 양념도 맛있는 편입니다.
다음은 유부어묵탕인데요. 유뷰도 많이 들었고 어묵도 꽤 들어서 양이 꽤 많은 편입니다. 국물도 맛이 괜찮고요. 가성비 메뉴에요. 맥주 안주로는 좀 잘 안어울리는 것 같지만, 날씨가 추워서 뜨끈한게 땡겨서 걍 시켜 먹었습니다 ㅎㅎㅎ
전체적으로 저렴하고 공간도 매력적이고 맛도 괜찮아서 특히 젊은분들이 좋아할법한 가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