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과 함께하는 안동원도심 고객감사 행사 현장

반응형

2024년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기간에는 안동 원도심에서 안동원도심 고객감사 행사가 열린다고해서 다녀왔습니다.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과 함께 열리는 안동원도심 고객감사 행사는 2024년 9월 28일 토요일부터 10월 3일 목요일까지 열리는데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리며 안동 구시장과 남서상점가, 음식의 거리, 중앙신시장 등에서 다채로운 이벤트 공연과 체험행사가 개최되는 고객감사 행사입니다.

 

먼저 안동 시내 원도심으로 향합니다. 오전에 방문하였는데 아무래도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기간이라서 그런지 평소보다 조금 더 한산한 모습이었습니다. 

 

안동구시장으로 들어가는 길목쪽에는 천생영분데이트길 이라고 하는 포토존이 있었는데요. 여기에서 커플 인증샷 이벤트가 열리고 있었습니다. 이곳에서 촬영한 커플사진을 SNS에 올리고 인증하면 기념품을 증정해주는 이벤트였는데요. 이벤트 장소는 문화의거리 앞 포토부스였고 10월 3일까지 개최되는 행사입니다.

 

더불어 안동 원도심 스탬프투어도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스탬프투어의 경우 스탬프 미션 달성 방법을 읽어보고 QR코드를 스캔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는 스탬프 투어인데 재미있는 투어이니 꼭 한 번 체험해보시면 좋습니다.

 

안동 원도심 고객감사 행사 행운의 로또볼 경품 이벤트 부스로 찾아가봤습니다. 여기는 항상 인기있는 부스인데, 행사기간 내에 행사 참여 회원점포에서 2만원 이상 물품구매 영수증을 지참하면 참여할 수 있고요. 1등이 온누리상품권 5만원이고 4등이 기념품인데 행운의 로또볼을 돌려보는 재미가 있는 프로그램이라서 이 이벤트도 추천합니다.

 

안동원도심 상권협동조합에서 판매하고 있는 안동탈맥도 눈여겨 봐주세요. 저렴하게 판매하며 4병 이상 구매할 경우 1만원 상당의 컬러변색 맥주컵을 줍니다. 이 맥주컵은 쏘맥 만들 때에도 유용하게 쓸 수 있게끔 돼 있어서 애주가분들에게 특히 추천합니다. ㅎㅎ

 

안동 탈맥은 이렇게 생겼는데 맛이나 양 모두 준수한 편입니다. 맛있어요.

 

2024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과 안동원도심 고객감사 행사가 함께 열리고 있으며 최근에 안동 구시장에서는 카카오톡 채널을 오픈해서 다양한 정보를 주고 있습니다.

 

안동 구시장 떡볶이 골목 쪽에 있는 경품 이벤트 부스에도 찾아가봤습니다. 여기는 원래는 노브랜드 매장 옆에 있었는데 이번에는 떡볶이 골목 쪽으로 부스가 옮겨진 것 같아서 좀 더 접근성이 좋아졌습니다.

 

각 부스에는 안동원도심 고객감사 행사에 대한 상세한 안내가 담긴 자료도 있으니 참고해서 이용해보세요!

 

이제 안동찜닭골목쪽으로 들어가봅니다.

 

주말에 방문했던 덕분에 안동 원도심에서 열리는 고객감사 행사 및 주말풍물장터도 구경할 수 있었어요. 버스킹 및 공연 등 다채로운 프그램이 열리는 공연 프로그램입니다.

 

점심시간때 쯤 방문하였는데 이미 많은 고객분들이 오셔서 행사를 즐기고 계시더라고요.

 

아이들과 가족들이 즐길만한 놀이 시설이 대폭 추가되었습니다.

 

안동원도심 고객감사 행사 경품 지급처도 여기에 있습니다.

 

그늘막이 쳐져 있어서 시원한 그늘에서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곳에도 먹거리 부스들이 있는데 축제장과는 또 다른 메뉴들이 많아서 눈길이 가더라고요. 술안주류들이 많아서 참 좋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이번 행사에는 "나무놀이터 체험"이라고하는 놀이기구들이 다시 재등장하였습니다! 작년에 고객감사 행사에 방문했을 때 처음 만나게 된 기구들인데 이후 잠시 없어졌어서 개인적으로 아쉬워했었는데, 이번에 다시 추가되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어린시절 놀이를 했었던 추억들도 떠오르고 모르는 사람들이랑 게임 한 판 해보는 것도 재미있는 추억이라서 이것저것 즐겨보았습니다.

 

특산품과 다양한 기념품을 판매하고 있었고 현장에서 구매도 가능했습니다.

 

고객감사 행사 구경을 끝마치고 되돌아가는 길에 안동 구시장을 다시 통과하게 되는데요. 안동간고등어 한 손 구매했습니다. 안동에서 유명하고 맛있는 간고등어이고 저도 개인적으로 간고등어를 매우 좋아하는 입장이라 자주 먹는 편인데 타지역에서 오신분들께서는 이렇게 원도심에서 먹거리를 장만해가는 것도 좋은 마무리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