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아트피아] 가을밤 추억을 노래하는 솔로이스츠 정기연주회 <MEMORY>

반응형

 

수성아트피아의 자랑, 상주예술단체 '수성아트피아 솔로이스츠'가 세 번째 정기연주회 로 우리 곁을 찾아옵니다.

공연 정보

  • 공연명: 수성아트피아 솔로이스츠 세 번째 정기연주회 <MEMORY>
  • 일시: 2025년 11월 16일 (일) 저녁 7시 30분
  • 장소: 수성아트피아 대극장
  • 관람연령: 초등학생 이상
  • 문의: 053-668-1800

 

대구의 목소리, 수성아트피아 솔로이스츠

'수성아트피아 솔로이스츠'는 2023년 7월에 창단된, 남성 보컬 앙상블입니다.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남성 성악가들로 구성되어, 창단 이후 수성아트피아의 다양한 기획공연은 물론, 수성못페스티벌과 '찾아가는 음악회' 등 지역 곳곳을 누비며 시민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해온 분들인데요. 

2025년부터 2기 활동을 시작한 이들은 테너 김동녘, 이승민, 바리톤 김만수, 권성준, 베이스 장경욱,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탈리아 산타체칠리아 국립음악원을 졸업한 테너 김동녘 , 독일 카를스루에 국립극장 오디션에서 우승한 테너 이승민, 세계적인 베르디 콩쿠르 등에서 입상한 바리톤 김만수 , JTBC '팬텀싱어'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리톤 권성준, 그리고 묵직한 저음으로 무대를 압도하는 베이스 장경욱까지.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실력파 성악가들이 모여 환상의 하모니를 만들어내는 공연이 되겠습니다.

아름다운 ‘기억’의 시간

이번 정기연주회의 주제는 바로 'MEMORY – 기억'입니다.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여정, 그리고 역사와 영화 속에 녹아있는 첫사랑의 설렘을 웅장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들려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프로그램만 봐도 기대감이 샘솟습니다. 김효근의 '첫사랑'을 시작으로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영화음악 'Nella Fantasia', 'Il Mondo', 그리고 영화 <시네마 천국>의 테마곡까지.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친숙하고 아름다운 곡들로 채워져 있어, 클래식 공연이 낯선 분들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공연은 지휘자 이광호가 이끄는 CM오케스트라와 맑고 청아한 음색의 소프라노 김지현이 함께해 더욱 풍성하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수성아트피아 솔로이스츠가 선사하는 아름다운 노래와 함께 잊고 있던 소중한 기억들을 하나씩 꺼내보는 건 어떨까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될 거예요.

보다 자세한 정보는 수성아트피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s://www.ssartpia.kr/contents/01_concert/page.html?mid=026028&mode=view&no=5098&program_id=koweb_apply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