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맛집 태화동 최가네비빔밥 삼겹살제육볶음

안동맛집 태화동 최가네비빔밥 삼겹살제육볶음

태화동 최가네비빔밥은 처음 발견했을 당시 호기심에 가봤다가 너무 맛있어서 당시에 포스팅했던 적이 있는 가게다(https://namsieon.com/entry/안동맛집-태화동-최가네비빔밥-역대급-가성비). 그때가 2016년 11월 이었고 지금이 2019년 10월경이니까 거의 3년 정도 지난 시점에 다시 가봤다. 좀 바뀌었나? 어떻게 됐을까?

최가네비빔밥 메뉴판. 예전보다 메뉴들이 다소 간소화되었다. 그래도 선택지는 꽤 된다. 황태해장국, 삼겹살제육볶음 등이 인기메뉴. 제육을 워낙 좋아하는 나라서, 삼겹살제육볶음으로 주문!


한 상 차림이 푸짐하게 나온다. 가격이 8천원인걸 생각하면 가성비 여전히 압도적인 안동맛집. 반찬 숫자도 많지만, 반찬 하나하나의 맛이 훌륭해서 사실상 정식+삼겹살제육볶음이 8천원인셈! 밑반찬 정말 맛있다!


국은 매일 바뀌지 않을까 생각되지만, 이 날 함께 나오면 이 된장국이 진짜 너무너무 너무 너무 너무너무 맛있어서 국만 있어도 밥 두 그릇은 먹겠더라.


각종 쌈채소와 마늘, 김치 등 구색도 갖추었다.


삼겹살 제육볶음 양이 어마어마하다. 8천원 맞나? 맛도 굿. 요리상태 훌륭하고 간도 알맞다. 밥 도둑ㅋㅋ


공기밥 양도 낭낭~ 요즘에는 공기밥 반도 안찬걸 주면서 1천원 받는 양심없는(?)곳들이 많은데 여기는 꽉꽉 들어차 있다. 이렇게 꽉 찬 밥공기로 두 그릇 먹어버림 ㅋㅋ 그래도 반찬이 좀 남을 정도. 추천 맛집!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