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치킨연구소 허브후라이드 겉바속촉 배달

안동 치킨연구소 허브후라이드 겉바속촉 배달

어제는 너무 바빠서 저녁도 못먹고 밤 10시까지 일해야했다. 시간이 촉박해서 저녁 먹을 시간도 없었는데 이상하게 어제는 밤까지 배가 고프지 않았다. 그런데 일 끝나고 집에 가는 길에 갑자기 급 배고파짐…ㅋㅋ 그래서 집으로 출발하면서 배민으로 치킨 주문. 또 어디 먹어볼까 싶어 둘러보다가 치킨연구소라는 곳이 있길래 살펴보고 괜찮아 보여서 주문해봤다.


배민 배달에서 50분이 떴는데 실제론 30분 정도만에 도착. 나는 배달 빨리 오는 곳을 좋아해서 정말 기뻤다. 치킨도 아주 뜨거울 정도로 따끈따근. 굿~


새로운 프렌차이즈인 치킨연구소 라는 곳이다. 옥동에 가게가 있다고 한다. 배민 리뷰를 보는데 사장님이 장문의 댓글로 계속 소통하는 것이 인상적이었다. 치킨연구소 풀 세트. 뭐 이것저것 많이 준다. 푸짐한 느낌 ㅋㅋ 메뉴는 겉바속촉 허브후라이드라는 메뉴인데 이 곳의 대표메뉴이다.


치킨연구소 치킨 박스 디자인이 꽤 괜찮다.


소금이랑 치킨무를 준다. 나는 치킨을 소금 찍어 먹는걸 좋아해서 집에 항상 맛소금을 챙겨두는데 이렇게 깨소금이 오면 더 좋다.


옆에 있는건 서비스로 받은 김말이랑 감자튀김으로 보이는 무엇이다. 맛있네.


그리고 이건 리뷰 쓴다고 하고 받은 파채.


파채가 진짜 맛있었는데 저 소스가 정말 대박이었다. 겨자인지 와사비인지는 모르겠으나 시큰~한 맛이 일품이라서 느끼하지 않게 치킨을 먹게끔 도와준다. 소스를 부어 먹고 싶은데 저 종이박스에 부을 수는 없어서 별도로 그릇에 옮겨 담아 먹었다.


치킨. 하림 닭 쓴다고 하는데 하림이고 뭐고 간에 일단 맛이 있어야하는데 맛도 굿이잖아?


겉바속촉이라더니 진짜였음…ㅋㅋ 후라이드 잘못 시키면 딱딱하기만 하고 안은 퍽퍽하고 맛 없는데 이건 진짜 맛있어서 혼자서 1닭 클리어 가능할듯


추가로 주는 소스 두 종류. 하나는 꿀마늘 소스인것 같고 하나는 간장인데 둘 다 진짜 맛있어서 다음번엔 소스 들어간 치킨으로 주문해서 먹어볼 예정이다. 만족!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