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램 레트로 에콜론 냄비 후라이팬 구매 후기 (내돈내산)

반응형

집에서 쓰던 냄비랑 후라이팬이 좀 낡은 것 같아서 새로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다. 

어떤 제품들이 있을까 좀 찾아보다가 아무래도 기능보다는 디자인이 예쁜게 보기에 좋을 것 같아서 네오플램 제품을 찾아보게 되었는데 인덕션 겸용은 아니고 집에는 가스레인지를 쓰기 때문에 일반 제품인 레트로 제품군으로 구매하게 되었다. 냄비 3개와 후라이팬 1개를 샀다.

인스타에 올렸더니 지인분들이 신혼살림같다고...ㅋㅋ 그러고보니 딱 신혼일 때 쓰기에 좋아보이는 디자인이긴 하다.

 

제품 배송은 안전하게 빠르게 왔다. 다른분들이 올려놓은 리뷰를 보니까 배송 중에 막 손잡이가 파손되고 이런 경우도 있다고 한 글이 있었어서 걱정했는데 다행스럽게도 나는 그렇지 않았다. 

 

 

각 제품은 각 박스별로 개별 포장되어 있다.

 

크기가 다른 양수냄비 2개와 편수 냄비 하나, 그리고 후라이팬 하나를 구매했다. 5개가 들어있는 세트로 사면 좀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는데 아무래도 세트에는 내가 원하는 구성을 맞출 수가 없다보니 그냥 개별 제품으로 구매했다.

작은 냄비는 라면 먹을 때 쓰고, 조금 큰 녀석은 국이나 찌개용이고 편수 냄비는 그냥 막 쓰는 용 ㅋㅋ 

 

네오플램 레트로 제품군으로 산 이유는 사실 딱 한가지인데 바로 디자인 때문이었다. 

핑크핑크한 본품도 너무 예쁘고 뚜껑 손잡이가 조약돌 모양 계란모양처럼 디자인되어 있어서 진짜 너무 아기자기한게 예뻐서 사실 디자인만 보고 샀다. 일단 이뻐야 자주 쓰고 하니까.

 

제품을 받은 후 전체적으로 깨지거나 갈라진 부분 등이 없는지 간단하게 체크해보았는데 특별히 그런 부분은 없었다. 

 

후라이팬은 기본으로 뚜껑은 미포함이다. 그래서 크기에 맞는 뚜껑을 별도로 사거나 집에 있는걸로 대용해서 쓰면 된다. 냄비 종류들은 뚜껑이 포함이다.

아무래도 네오플램 레트로 제품군은 전체적으로 통주물이라서 무게감이 좀 있다. 너무 무거워서 못쓸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기존에 쓰던 것보다는 무게감이 묵직한게 있는데 이건 호불호가 있을듯. 개인적으로는 약간 묵직해도 좋다고 본다.

 

처음 받은 후 세제를 이용해서 깨끗하게 세척하고 말려둔 다음 사용하려고 기다리고 있다.

찬장에 쌓을 때에는 뚜껑을 뒤집어서 차곡차곡 쌓으면 좁은 공간에도 여러개를 수납할 수 있는데 뚜껑을 뒤집게 되면, 뚜껑을 잡을 수 있는 부분이 없어져서 이 부분은 조금 아쉽지만 나름대로의 노하우를 찾으면 얼추 해결 될 것 같기도 하다. 

아무튼 이쁜게 최고야! 한동안은 또 이 녀석들로 맛있는 음식들을 즐겨야겠다.

 

https://coupa.ng/b0Cizr

 

네오플램 레트로 통주물 3종 냄비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위 링크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