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 가볼만한곳 예천 분위기 좋은 삼강주막

반응형

예천 가볼만한 곳으로 유명한 예천 삼강주막 다녀왔어요. 자주 찾는 곳인데 날씨 좋은 이른 봄날에 가니 더욱 분위기가 좋더라고요! 가족들끼리 나들이나 산책 시간 또는 연인과의 데이트 장소로도 좋은 곳입니다.

자전거 타고 올 수도 있어서 나중에는 라이딩 코스로 잡아도 손색없을것 같아요!

 

삼강주막은 예천 삼강문화단지 안에 자리잡은 공간입니다.

 

삼강주막으로 가는 길에 예천 관광 8경에 대해 알아보는 공간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예천의 8경을 사진으로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곳이에요.

 

최근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MZ세대를 중심으로 인증샷을 찍기 좋은 핫플레이스로 꼽히고 있는 삼강주막 유명 포토존입니다. 사실 포토존은 아니고 그냥 하나의 길인데 사진이 예쁘게 잘 나와서 젊은분들이 여기에서 사진을 많이들 찍으십니다 ㅎㅎ

 

인물사진이 특히 잘 나오는 곳이라서 삼강주막에 가신다면 여기에서 꼭 사진을 찍어보시길 추천해요.

 

날씨 좋은 날에는 사진이 더 잘 나오는 곳입니다 ㅎㅎ

 

반대편으로 바라보는 뷰도 괜찮아서 사진 찍기에 좋았습니다.

 

삼강주막에 있는 노거수. 이파리가 나오면 더욱 훌륭한 장면을 보여주는 공간입니다. 

 

삼강주막 끝자락에 가면 졸졸 흐르는 물과 함께 삼강주막 주변의 절경을 만날 수 있습니다.

 

삼강절경 설명도 살펴봅니다.

 

회룡포 관광 안내도를 참고하여 여행 계획을 세울 수도 있겠습니다. 이 주변은 드론 비행 촬영이 금지된 곳이라서 드론으로 촬영하려면 미리 허가를 받아야하니 드론 촬영하실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삼강주막 황포돛배 포토존도 구경하고

 

삼강 나루터의 유래도 알아보았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역사와 문화를 배워보는 학습 장소로도 좋은 곳이에요!

 

삼강주막 주변의 풍경이 너무 예뻐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절경을 감상했습니다.

 

황포돛배 구조물도 있는데 여기에서도 사진을 많이들 찍으시는 곳입니다 ㅎㅎ

 

삼강주막안으로 들어가면 몇 가지 볼거리와 즐걸거리, 먹거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보부상 숙소 등 옛스러운 마루와 식탁에서 막걸리나 전, 국수 같은 먹거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넓은 마당을 갖고 있고 야외 테이블도 날씨가 좋다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삼강주막 중앙부분에는 주모가 보내주는 우체통이라고 해서 재미있는 체험거리도 있습니다. 여기에 지금 편지를 써서 우체통에 넣어두면, 주모가 333일후에 배달해주는 방식입니다. 재미있는 경험이니 한 번 해보세요!

 

삼강주막 주변 전체가 사실은 포토존입니다. 사진 찍기에 좋아요.

 

옛날 마을같은 분위기가 물씬 나서 둘러보기에도 즐겁네요.

 

중앙 부분에는 물레방아도 있는데 현재는 운행을 하지 않는 듯 합니다.

 

삼강주막 입구쪽에는 장승이 있으며 장승 이야기도 짧게나마 배워볼 수 있도록 해두었습니다.

 

삼강주막 안에서도 예천군 관광안내도를 볼 수 있어요.

 

삼강주막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엽전 포토존입니다. 

색다른 볼거리와 특유의 포근하고 고즈넉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삼강주막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