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냄새 완전 정복! 페브리즈 화장실용 에어

화장실 냄새 완전 정복! 페브리즈 화장실용 에어

화장실에는 하수구냄새부터 담배냄새, 음식냄새 등 온갖 악취가 있는 곳 같습니다. 특히 여름철이면 습도의 영향인지 냄새가 더욱 심해질 때가 있는데요. 평소 섬유탈취제로 잘 사용 중인 페브리즈도 화장실용이 있어 이번에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자주는 아니지만 정말 가끔씩 화장실에서 담배를 태울때가 있는데요. 그럴땐, 다른 사람도 문제지만 저조차도 다음번 화장실에 갔을 때 남아있는 담배냄새와 연기의 답답함이 느껴져서 불쾌해지곤합니다. 그래서 '앞으로 화장실에선 절대 안피워야지'하면서도 살다보면 화장실에서 담배를 태울때가 간혹 있습니다. 결국 계속 반복되죠. 페브리즈 화장실용 에어를 이용해보니 담배냄새 제거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었습니다.


▲ 페브리즈 화장실용 에어입니다. 상쾌한 하늘향이네요!


▲ 스프레이 형태라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최대 2배에 가까운 탈취력을 갖고 있습니다.(기존 페브리즈 대비)


▲ 사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그냥 적당히 들고 스프레이를 뿌려주기만 하면 되니까요.


▲ 스프레이를 굳이 아래쪽으로 뿌릴 필요가 없습니다. 공중에서 뿌려주면 됩니다.


▲ 제품 손잡이를 당겨 화장실 곳곳에 뿌려주면 끝!


페브리즈 화장실용 에어는 냄새를 일시적으로 가려주는 방향제와는 다르게, 신속하게 냄새를 근본적으로 제거하는 역할을 합니다. 사용 후 약 2분 ~ 5분 정도가 지나면 냄새는 사라지고 페브리즈의 은은한 향이 납니다. 탈취력이 으뜸이며 에어 스프레이를 살짝만 뿌려주면 모든게 끝나니 아주 편리합니다. 향의 지속효과가 있는 편이라 엄청 큰 화장실이 아닌 이상 2~3회 정도만 뿌려줘도 전체적으로 향이 퍼지며 탈취가 되었습니다. 효과가 좋아 경제적인 것 같습니다. 소량만 뿌려줘도 효과가 있으니까요.


▲ 저같은 경우에는 화장실에 아예 비치해두고 수시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딱히 아무런 냄새가 나지 않을 때에도 페브리즈 화장실용 에어를 뿌려주니 확실히 기분 좋은 화장실로 바뀌더군요!

평소 섬유탈취제로서 페브리즈를 자주 이용하는데, 화장실용이 없어서 아쉬웠던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저도 그랬으니까요. 비교적 최근에 나온 신제품인 페브리즈 화장실용으로 화장실 냄새를 완전 정복 해보세요!



P&G 스마트 서포터즈로 해당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직접 사용해보고 작성한 솔직한 리뷰입니다



댓글(1)

  • 2014.08.11 12:58 신고

    이제 화장실은 새로운 곳으로 탄생하겠네요. ㅋㅋㅋ.
    직접 효과를 보셨으니 믿고 갑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