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운 오랄비 블랙 7000 사용 후기

반응형

만족스러운 오랄비 블랙 7000 사용 후기

자주 마시는 커피, 스트레스, 음주, 흡연, 잘못된 양치 습관 등. 치아에 나쁜 것이라곤 모두 하고있는 있네요. 아마 남자분들이라면 공감하실 것 같은데, 사회생활을 하며 이런저런 곳에서 많은 사람들과 사진을 찍다보니 웃을 때 치아가 누렇게보여서 좀 신경이 쓰일때가 있더군요. 양치질을 자주한다고해도 습관과 생활방식에 따른 구강문제는 일반적인 방법으론 어떻게 할 수가 없는 것 같았습니다. 청결하게 아무리 잘 관리해도 누런 치아를 보일때면 왠지 지저분해 보일까봐 스트레스가 쌓이고요.

그래서 치아 관리에 자신감을 좀 갖고자 남자들의 구강문제 중 TOP3에 해당하는 입냄새, 잇몸, 착색 문제에 솔루션을 제공할 오랄비 블랙 7000을 써봤습니다. 블랙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남자분들이 사용하기에 정말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이며, 저 역시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 중입니다. 저와 비슷한 문제로 고민 중인 남자분들을 위해 일반 칫솔 대비 플라그 제거력이 2배 이상 높은 오랄비 블랙 7000전동 칫솔을 소개해드립니다.:)


▲ 박스 겉 모습입니다. 꽤 큰 박스 크기를 갖고 있습니다. 두툼~하죠.


▲ 세계 1위 치과의사 추천 칫솔 브랜드라는 명칭이 눈에 띕니다.


▲ 독일의 기술력으로 개발했다고 하네요.


▲ 칫솔모가 아래 위로만 움직이는게 아니라 3차원으로 움직여 치아 구석구석까지 골고루 세척해 준다고 합니다.


▲ 제품의 특징 중에 다양한 세정 능력을 꼽을 수 있는데요. 일반 세정, 잇몸 케어, 부드러운 세정, 미백, 딥클린, 혀 세정의 6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 또한 구강 관리 컨트롤이 가능하도록, 전동 칫솔과 블루투스로 연결되는 스마트 가이드가 제공되며, 고급 휴대용 케이스를 함께 동봉하고 있더군요. 여행을 떠날때도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 박스는 이렇게 양 옆으로 열립니다.


▲ 쫙 펼치면 제품의 실제 크기에 걸맞는 모습이 드러나죠.


▲ 제품을 꺼내 보았습니다. 총 2개의 박스와 1개의 본체로 구성되어 있네요! 저 박스 안에는 오밀조밀 많은 제품들이 들어 있습니다.


▲ 본체를 제외한 모든 제품을 모아봤습니다. 엄청 많네요. 제품 사용 설명서, 정품등록증, 파우치, 칫솔모 3개(플로스액션, 프로화이트. 센서티브), 스마트 가이드와 예비 건전지, 충전기 등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 본체 칫솔모는 이렇게 안전하게 보관되어 있는데요. 처음에 이 케이스를 열지 못해서 낑낑대다가 찬찬히 살펴보니 아주 쉽게 오픈할 수 있더군요.


▲ 함께 제공되는 사용 설명서입니다. 한글 설명서이며 그림으로 쉽게 표현되어있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히 전동칫솔을 처음 쓰시는 분들은 꼭 한 번 읽어보고 사용하시면 매우 편리하답니다. 조립방법과 설치 방법에서부터 칫솔질 방법 및 관리에 이르기까지 오랄비 블랙 7000을 사용할 때 필요한 모든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스마트 가이드입니다. 가운데 있는 시간은 양치 시간을 나타내고, 옆에 스마일은 말 그대로 스마일이죠. 아래쪽 별은 양치 후 1개~5개까지 주어지는데요. 별 5개가 가장 잘한 양치질이며, 별 1개는 좀 더 분발해야할 양치질 방법이 되겠습니다. 상단에는 다양한 모드들을 표시해줍니다.


▲ 스마트 가이드 뒷면을 열어보면 AAA 건전지 2개가 들어있습니다. 처음 제품 자체에 예비용 건전지가 2개 더 들어있어서 꽤 오래 사용할 수 있어보입니다.


▲ 전동 칫솔 뒷면에는 압력센서가 내장되어 있는데요. 이 압력센서는 칫솔이 치아에 너무 강하게 눌려질 때 붉은 색을 표시합니다. 한마디로 붉은색이 뜨면 너무 강한 칫솔질을 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저 역시 양치를 하다보니 중간중간에 잠깐씩 붉은 색이 나오더군요. 너무 오래도록 강하게 눌려지면서 압력이 지속되면 스마트한 전동 칫솔이 자동으로 부드러운 세정모드로 전환한다고 합니다. 신기하네요. ㅎㅎ


▲ 정면의 모습. 상단에 있는 버튼이 파워버튼이고, 아래쪽에 있는 V자 모양 버튼은 여러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버튼입니다. 단 2개의 버튼으로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 기본 장착된 칫솔모. 칫솔모는 분당 48,800번의 회전력으로 움직인다고합니다. 엄청난 회전 숫자인데, 이 회전력을 바탕으로 치아를 깨끗하고 플라그를 확실하게 제거해줍니다.


▲ 옆모습. 칫솔모는 자신의 양치 습관과 모드에 알맞게 구성하면 됩니다. 설명서를 읽어보니까 오랄비 전동칫솔 교환용 칫솔모와 호환된다고 합니다.


▲ 뒷면 역시 심플하지만 기능적으로 안전하게 만들어져있습니다. 약간 묵직한 느낌의 전동칫솔인데, 미끄러짐 등을 방지하기 위한 돌기도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고급스러운 디자인입니다. 편안한 그립감은 기본이죠!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잘 살린 것 같습니다.


▲ 본체 아래쪽엔 플라스틱으로 충전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보통 욕실에는 습기 등의 물기가 있는데 충전할 때 감전 요소를 고려하지 않으면 안되겠죠. 이 제품은 안전한 충전이 가능하고, 욕실에서 상시로 충전해두면서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도록 해두면 참 편리하더군요!


▲ 배터리의 잔량을 표시해주는 하단부분입니다. 스마트가이드와의 연결상태를 알 수 있는 와이파이 모양의 전파모양 LED도 매력적입니다. 의외로 충전이 오래걸리고 느린 편인 것 같았습니다. 한 번 완충에 24시간까지 걸릴 수 있고, 한 번 완충시에 하루 2번씩 10일 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하는데요. 이것을 일일이 기억하면서 10일마다 한번씩 충전해주는건 남자들에게 매우 귀찮은 일이기 때문에, 욕실에 충전기를 상시로 연결해두고 충전 거치대에 본체를 보관하면 배터리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단, 배터리의 수명 연장을 위해 6개월 정도에 한번 정도는 배터리를 완전 방전시킬 때까지 사용한 뒤 완충해주는게 좋다고 설명서에 나와있네요.


▲ 이제 양치를 해봅니다. 치약을 적당량 짜주면되요. 생활방수가 지원되기 때문에 칫솔에 치약이 묻거나 물이 묻는걸 전혀 걱정하지 않아도되어 좋았습니다. 저는 일반 세정모드 혹은 딥 클린 모드를 즐겨하는데요. 의외로 2분이 짧게 느껴지더군요. 구석구석 양치되는 그 특유의 느낌이 아주 상쾌합니다. 특히 양치가 끝난 뒤의 깔끔함은 지금껏 사용했던 그 어떤 칫솔과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괜찮더군요. 일반 칫솔로 양치를 해보면 급하고 꼼꼼하지 못한 탓에, 가끔씩 양치가 덜 된듯한 텁텁함이 있을 때가 있는데 오랄비 블랙 7000으로는 그런 부분이 확실하게 개선되었습니다.


▲ 양치가 끝난 후에는 본체와 칫솔모를 분리하여 각각 세척해주면 되고, 세척 후 본체는 충전거치대에, 칫솔모는 칫솔모 거치대에 보관해주면 끝이죠.


▲ 구취가 심하신 분들, 누런 치아로 고민하시는 분들, 잇몸질환 및 약한 잇몸때문에 부드러운 세정을 하고싶은 분들, 치아 관리에 관심있으신 분들과 일반 칫솔로는 도저히 만족하지 못하는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P&G 스마트 서포터즈로 해당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직접 사용해보고 작성한 솔직한 리뷰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