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문화를 알 수 있었던 헤드셋 디몰(D mall)투어

반응형

보라카이 문화를 알 수 있었던 헤드셋 디몰(D mall)투어

보라카이를 여행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드리고 싶은 상품이 있습니다. 바로 헤드셋 디몰투어인데요. 화이트비치에서의 휴식, 액티비티 체험과 맛난 먹거리 체험도 중요하지만, 헤드셋 디몰투어를 이용하면 보라카이의 문화를 배울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됩니다.


여행에서 보고 즐기고 맛보는 것 뿐만 아니라 현지 사정에 대해 이해한다면 더욱 기억에 남는 여행이 될텐데요. 알면 보이고, 보이면 사랑하게 되는게 여행인만큼 꼭 이용해보라고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헤드셋 디몰투어는 보라카이다이어리에서 새롭게 시작한 재미있고 유용한 디몰투어 상품 입니다. 명칭은 헤드셋 디몰투어지만 실제론 무선으로 연결된 이어폰을 착용하고 동행합니다. 마치 라디오를 듣는 것처럼 디몰을 한바퀴 빙~ 돌면서 보라카이 문화에 대해 알아보는 코스입니다. 보라카이 뿐만 아니라 필리핀 전체에 대한 이해와 공부를 함께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1시간 정도의 적당한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다 여행TIP, 현지 인사법, 오해가 많은 부분들에 대해 알 수 있어서 향후 보라카이 여행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안내 및 가이드에는 보라카이다이어리 실장님인 데이킴님이 함께합니다. 다양한 지식과 유머를 겸비한 분으로 인상도 좋고 목소리도 좋습니다. 적응하기 힘든 미국식 유머(?)를 쓰시는데, 잘 들어보세요~~(저는 하루만에 적응해서 팬이 되었습니다)


보라카이의 랜드마크라 할 수 있는 디몰을 시작으로 근처를 돌면서 곳곳의 다양한 정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라카이의 유명한 명칭 스테이션 1,2,3,4,5도 공부합니다.


디몰의 맛집, 상품, 현지인들에 대한 정보도 함께 얻을 수 있었습니다. 보라카이 여행시 필요한 노하우를 배울 수 있어서 유용했습니다.


이나살의 할로할로입니다. 팥빙수 인데요. 할로할로는 한번쯤 들어보셨거나 드셔보셨을 거라 생각되는데, 섞어섞어란 뜻임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이래서 공부가 중요한 것 같아요.


다소 피곤했지만 열심히 경청중인 저입니다.


정말 열정적으로 안내를 해주시기 때문에 듣는 사람 입장에서 아주 기분이 좋았습니다. (많이 잊어버리긴 했습니다만...)


디몰은 관광객들로 인해 시끄럽고 복잡할 수 있는데, 이어폰을 통해 이야기를 들으면서 동행하니 안내가 확실히 전달되었습니다.


참고자료로 활용하는 아이패드에도 준비된 정보가 많았습니다.


해질녘에 출발했는데 어느덧 저녁에 끝난 헤드셋 디몰투어. 보라카이다이어리에 문의하면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하는 여행상품이나 가이드말고 기억에 남을 독특한 투어라서 좋았습니다. 보라카이 여행하실분들은 헤드셋 디몰투어 꼭꼭! 이용해보세요!! 정말 좋아요!


관련 링크


보라카이 자유여행 관련 글 보기


보라카이다이어리 서포터즈 다트(DarT) 1기 활동으로 보라카이다이어리로부터 여행을 지원받아 작성된 게시물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