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럭셔리 호핑투어 끝나고 먹는 시푸드 중식, 클럽 파라우(CLUB PARAW)

반응형

보라카이 럭셔리 호핑투어 끝나고 먹는 시푸드 중식, 클럽 파라우(CLUB PARAW)

보라카이를 여행하시는 분들이라면 보라카이에서 뭐하고 뭐먹고지낼지 참 고민이 되실텐데요. 특히 호핑투어 같은 경우에는 오전에 시작하는만큼 호핑투어 후 중식을 근사하게 즐기고 싶기 마련입니다.

보라카이다이어리의 럭셔리 호핑투어에는 시푸드 중식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클럽 파라우(CLUB PARAW)에서 먹었습니다. 이 곳은 오전 오후에는 식당으로 밤 늦은 시간엔 클럽으로 바뀌는 곳이라고 하네요. 아침부터 라우렐 섬 투어다, 필리핀 낚시다, 스노쿨링이다 해서 노곤하고 배고플 타이밍에 코스 요리로 즐기는 시푸드라서 참 괜찮은 스케쥴이었습니다.

럭셔리 호핑투어에 포함된 시푸드 중식. 아마 보라카이에서 먹는 시푸드 중 가장 고급스럽고 맛도 좋고 양도 많을 겁니다. 편하고 배부르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시푸드였어요!


이번 보라카이 여행은 50%는 액티비티와 사진촬영, 50%는 먹방이었던 것 같아요. 거의 식도락에 가까운 보라카이 여행이라서 추억에도 많이 남습니다. 호핑투어를 끝마치고 시푸드 중식 장소인 클럽 파라우로 들어갑니다. 가이드 안내에 따라 조금만 걸어가면되요!


클럽 파라우 내부입니다. 천장의 디자인이 인상적이었습니다.


1층에도 식사 장소가 있지만


저희가 식사할 장소는 2층의 아늑한 공간입니다.


예약이 되어있다보니 이미 셋업이 완료되어 있습니다.


에피타이저로 시원한 음료가 먼저 나옵니다. 스노쿨링에서 너무 힘을 뺐는지 다소 갈증이 났는데 시원하게 한 잔 먹었습니다.


방금 전 합류한 보라카이스냅전문업체 메모리유의 디자이너 한나 누님께서 와이파이를 잡아준 덕분에 스마트폰으로 이것저것 찾아보는 중입니다. 인터넷 검색은 아니고 거의 그 전날 진행했던 스쿠버다이빙 사진 감상이에요~ㅎㅎ


클럽 파라우 2층에선 창문을 통해 이렇게 멋진 화이트비치를 바라보며 느긋하게 식사할 수 있습니다. 럭셔리 시푸드!


본격적인 식사가 나오기 시작하는군요. 어푸어푸 먹어봅니다.


마치 갓 처럼 생겨서 먹기에 아까웠던 밥


제가 좋아하는 새우. 실컷 먹었네요.


스파게티! 맛있었어요!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는 음식들이었습니다.


레드크랩!


무슨 짬뽕 같은게 나오길래 반가워했던 녀석인데요. 겉보기엔 짬뽕인데 맛은 짬뽕과는 전혀 다른... 뭔가 시큼한 맛이라 해야될까요? 이녀석만큼은 입맛에 잘 맞진 않았어요;; 함께 식사했던 다른분들도 반응이 영...


또 레드크랩! 레드크랩 좋아요!


배터지게 먹고 먹으면서 푸드파이팅을 했더니 후식으로 싱싱한 망고와 수박이 나옵니다. 망고만 실컷 먹고와도 보라카이 여행 잘했다는 소문을 듣는다는데, 시푸드를 이렇게 럭셔리하게 즐기면 도대체 어떤 소문을 들을지 기대됩니다.


고생한 몸에게 영양분과 수분을 보충해줍시다.


정말 즐겁고 맛있는 한 끼 였습니다.

호핑투어 하실분들이라면 보라카이다이어리에서 럭셔리한 호핑투어 즐기시고 럭셔리한 시푸드로 배를 든든하게 채운 다음 오후 일정을 시작해보시기 바래요~


관련 사이트

보라카이 자유여행 관련 글 보기



보라카이다이어리 서포터즈 다트(DarT) 1기 활동으로 보라카이다이어리로부터 여행을 지원받아 작성된 게시물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