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강력추천 맛집 - 레드크랩 파스타 하우스(Red Crab Pasta House)

보라카이 강력추천 맛집 - 레드크랩 파스타 하우스(Red Crab Pasta House)

저희 일행의 첫번째 맛집 코스는 디몰에 위치해있어 접근성도 좋은 레드크랩 파스타 하우스(Red Crab Pasta House)입니다. 이때부터 저는 보라카이에서도 푸드파이팅을 시작했는데요. 이곳의 씨푸드는 진짜 베스트입니다. 보라카이 여행하시는 분들은 보통 인터넷에 널리 알려진 디몰내 맛집들을 많이 가실 것 같은데요. 레드크랩 파스타 하우스도 꼭 꼭 들러보세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맛있는 시푸드. 요리 잘 된 해산물들을 즐길 수 있으니까요~!

보라카이에서 오래 거주하신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곳입니다. 직접 오셔서 음식에 대한 설명도 해주시고, 좀 더 쉽게 먹는 방법에 대한 안내도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주방에 있는 요리하는 분들 역시 능력자들이라고 귀띔해주셨는데 음식 퀄리티를 보니 정말 맞는 말이었습니다.


망고 쉐이크나 파인애플, 바나나 등의 과일 쥬스 및 쉐이크도 판매합니다.


내부는 보라카이라 생각할 수 없을만큼 고급스럽고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한국사람들 뿐만 외국인들도 많이 찾는 곳이었습니다.


깔끔하게 차려져있는 앞접시. 오른쪽 숟가락 옆에 있는 집게는 게 다리를 사이에 끼운다음 뿌셔서 빼먹는 용도입니다. 정말 편하던데요~ 국내에도 도입되었으면해요 ㅎㅎ


해물 볶음밥과 새우튀김이 들어간 요리입니다. 저 볶음밥은 나중에 레드크랩의 소스에 비벼먹으면 환상적! 약간 탕수육 같기도 하고 샐러드 같기도 한데 아무튼 맛은 죽여줍니다.


깔라만시 쉐이크! 짙은 농도에 향도 강해서 아주 만족했는데요. 알코올을 빼고 주셨다해서 살짝 아쉬웠습니다.ㅎㅎ 알코올 넣어달라하면 넣어준다 하시네요~


해물 스프입니다. 해산물과 계란 등이 들어있었는데요. 따뜻하니 좋았습니다.


대망의 레드크랩!!!! 레드크랩 파스타 하우스의 메인메뉴이며 가장 인기있는 메뉴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크기도 대박, 맛도 대박, 비쥬얼도 대박! 저 통통한 다리를 집게로 뿌신다음 두툼한 게 살을 입에 쏙 넣으니 '아 내가 보라카이에 정말 잘 왔구나'싶더라구요.

세상에나... 게가 게가.. 아주 그냥... 살다 살다 이런 게는 처음 먹어봤습니다. 영덕 대게, 울진 대게는 명함도 못 내밀 천국의 맛! 소스가 대박이었어요. 그 달콤하고 짭쪼름한 소스와 두툼한 게 살이란... 하...


게를 포함한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간 요리입니다. 명칭을 잊어버렸는데 생긴건 저래도 맛은 좋습니다.


거의 코스 식으로 정말 많은 요리와 양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도 많이 못 찍었습니다만... 진짜 맛있습니다. 맛있으면 장땡! 너무 맛있어서 CF 찍듯 먹다보니 사장님이 감동하셔서 내일 또 오라고 하셨지만... 다른 맛집도 먹어보느라 또 가진 못했습니다. 아하하. 하지만 또 갈 의향은 100%!


보라카이다이어리 대표님과 직원분들과 함께 레드크랩 파스타 하우스에서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모두들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맛난 식사를 했더니 어느덧 보라카이의 밤이 찾아왔더군요. 보라카이의 첫 날이 이렇게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푸짐하고 맛있고 즐거운 한 끼 식사가 되었네요! 보라카이에서 강력 추천할 수 있는 맛집이니 놓치지 마세요!!!



보라카이 자유여행 관련 글 보기


보라카이다이어리 서포터즈 다트(DarT) 1기 활동으로 보라카이다이어리로부터 여행을 지원받아 작성된 게시물입니다.


댓글(1)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