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강력 추천 맛집 - 스테이크 레이브(Steak Rave)

반응형

보라카이 강력 추천 맛집 - 스테이크 레이브(Steak Rave)

보라카이에서 찾아보기 힘든 싱싱한 야채들과 부드러운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고급스러운 음식점. 바로 스테이크 레이브입니다. 국내에 많이 알려진 디몰내 맛집보다 훨씬 특색있고 괜찮은 곳이었어요! 맛은 물론입니다~

보라카이 음식점 중에서는 에어컨이 없는 곳도 여전히 많아서 땀을 뻘뻘 흘리며 식사하는 경우도 종종있을 수 있죠. 스테이크 레이브 레스토랑은 에어컨 빵빵해서 시원하고 다양한 메뉴들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많이들 가시는 디몰내 아이러브비비큐를 비롯한 기타 등등 보다 훨씬 좋은 것 같아요!

스테이션 2에서 스테이션 1으로 향하는 길에 위치해있습니다. 디몰 입구 라인을 타고 스테이션 1 쪽으로 걸어가면 우측에서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보라카이 맛집 스테이크 레이브의 입구. 소의 얼굴이 귀엽게 디자인된 브랜드 이미지가 참 멋졌습니다.


설레는 마음을 안고 내부로 들어갑니다.


예약에 맞춰 미리 세팅이 되어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상당히 마음에 들었어요. 서울 한 복판에 내놔도 빠지지 않을 구조입니다. 느낌있죠?


역시나 한국인 사모님이 운영하고 계셔서 음식 정보에 대한 이런저런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스테이크 레이브 레스토랑의 약도입니다. 디몰이나 화이트비치와는 다소 거리가 있기 때문에 약도를 참고하면 도움이 되는데요. 보라카이에서 색다르고 고급스러운 음식점을 찾으신다면 바로 스테이크 레이브 레스토랑으로 향하면 됩니다. 디몰에서 트라이시클을 타고 이동하셔도 좋아요!


또 다시 푸드파이팅이 시작되려합니다. 보라카이에서 거의 못본다는 싱싱한 상추가 포함된 샐러드가 전체로 나옵니다. 진짜 싱싱하더라구요.


샐러드를 먹으면서 입맛을 돋우고


맥주 안주로 잘 어울리는 감자와 새우튀김이에요. 굿굿!!


닭고기가 포함된 바베큐 꼬치입니다. 사이사이의 야채들이 정말 러블리했습니다. 진짜 전부 다 맛있어요.


까르보나라와 고기입니다. 아마 가장 인기있었던 메뉴가 아닐까 싶은데요. 엄청 먹었던 메뉴!


즐거운 식사 자리에 산미구엘 한 잔 빠질 수 없죠?


이번엔 산미구엘 라이트로 목을 축입니다. 보라카이 여행에서, 그리고 보라카이 맛집에서 산미구엘은 거의 보약이죠.(찡긋)


식사용으로도, 안주 용으로도 좋은 매쉬감자와 티본 스테이크입니다. 정말 부드럽고 담백했습니다. 매쉬감자... 숟가락으로 퍼먹을 때 짱짱!


폭챱과 볶음밥 류가 나오네요. 스테이크 레이브 레스토랑은 스테이크 전문점인만큼 스테이크가 가장 맛있던 것 같습니다. 보라카이 여행 전까지만해도 보라카이에서 이렇게 멋진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을거라곤 생각치 않았는데, 정말 상상 그 이상을 맛보고 왔던 경험이 되었네요.


싱싱한 야채 샐러드, 티본과 폭챱 스테이크, 감자와 새우튀김, 까르보나라, 꼬치, 산미구엘 맥주까지... 너무 맛있어서 상 다리 부러지도록, 배 터지도록 먹고 나왔습니다.

다들 가는 평범한 곳을 가도 좋지만 한 끼 정도는 스테이크 레이브 레스토랑 같은 곳에서 멋스럽고 남들이 맛보지 못한 식사를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강력 추천 맛집입니다!!!


보라카이 자유여행 관련 글 보기



보라카이다이어리 서포터즈 다트(DarT) 1기 활동으로 보라카이다이어리로부터 여행을 지원받아 작성된 게시물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