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혼자 자유여행]#29 갤럭시 마카오호텔 다이아몬드 분수쇼

반응형

[마카오 혼자 자유여행]#29 갤럭시 마카오호텔 행운의 다이아몬드 분수쇼

콜로안 빌리지를 천천히 둘러보고 마카오 시내버스를 타고 다시 베네시안 호텔로 되돌아왔습니다. 베네시안 호텔 바로 옆에 위치해있는 갤럭시호텔 내부로 들어가서 구경도하고 각종 공연과 분수쇼도 볼 예정이었기 때문입니다. 베네시안 웨스트로비(WEST LOBBY)에서 이어진 길을 따라 도보로 5분에서 10분 정도 이동하니 갤럭시 호텔에 당도할 수 있는 거리더군요. 코타이 스트립은 이렇게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좋기도하고 나쁘기도 하고 뭐 그렇습니다.

일단 베네시안 호텔에서 갤럭시 마카오 호텔로 가야합니다.


갤럭시호텔 역시 내외부를 막론하고 화려함의 극치를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외부같은 경우에는 오히려 베네시안호텔보다 더 화려해보였는데요. 특히 야간에 조명이 들어오자 그 진면목이 더욱 드러났습니다.


갤럭시 호텔까지 온 이유는 호텔로비에서 열리는 다이아몬드 분수쇼를 보기위함입니다. 갤럭시 마카오호텔의 행운의 다이아몬드쇼는 30분 간격으로 진행되는데요. 다른 초대형호텔처럼 갤럭시호텔도 로비가 여러개라 미리 알아보고 찾아가야만합니다. 각 로비에서 다양한 공연과 행사가 펼쳐지고 있어 자칫하면 시간을 놓쳐 30분을 또 기다려야할지도 모르니까요. 행운의 다이아몬드쇼를 보기 위해서는 다이아몬드 로비로 가야합니다 처음에 헷갈려서 크리스탈 로비로 가버리는 바람에 루비들만 잔뜩 보고왔네요.


말이 필요없는 마카오 갤럭시호텔의 행운의 다이아몬드 분수쇼입니다. 사진과 동영상으로 만나보시죠.




마카오 여행 관련 글 보기



이 글은 마카오정부관광청에어부산의 지원을 받아 마카오불꽃축제원정대로 마카오에 다녀온 여행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